다이소 폭신한 펜그립과 클리어 연필캡 다용도로 사용하기


다이소 폭신한 펜그립과 클리어 연필캡


개인적으로 항상 구비해두는 다이소 용품이 있습니다. 바로 폭신한 펜그립인데요. 인터넷에서도 참 여러가지 펜그립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지만, 사실 이 애벌레 모양의 폭신한 펜그립이 제일 사용하기 편합니다. 다이소의 펜그립은 천원에 총 10개가 들어있고 색도 은은한 느낌이라서 참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연필을 자주 부러트리고 오는 초등학생 아이에게 필요한 연필캡까지! 보여드릴께요.





다이소 폭신한 펜그립 10p

저는 펜그립을 다양하게 사용중인데요. 특히 제가 제일 좋아하는 볼펜이 있어요. 바로 카카오 삼색볼펜인데요. 번짐도 제일 없는것 같고, 써지는 부드러운 느낌이 좋은 볼펜이랍니다. 특정 부위가 좀 약한지 다 같은 부위가 갈라져서 저는 흰색 전선 테잎을 감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애용하는 볼펜이에요. 그리고 얼마 전 삼성 테블릿을 하나 구입했는데 테블릿펜에도 같은 색상인 보라색을 끼웠습니다. 



테잎을 감아서라도 끝까지 사용하고 싶은 카카오 삼색볼펜!
볼펜에 고무그립은 잘라내고 다이소 펜그립을 끼웁니다.

볼펜에 끼울때 어려운 경우
로션이나 핸드크림을 볼펜에 바르고 끼우시면 간편하게 끼우실 수 있습니다. 




패드 펜에도 끼임이 거의 없이 잘 들어갑니다. 제가 구매한 패드는 삼성 갤럭시탭 s9 fe 플러스입니다. 보라 빛이 은은히 나서 더 예뻐요. 다이소 펜그립에서 보라색은 이 갤럭시탭을 위해 존재합니다. ^^





아이의 연필에도 당연히 펜그립을 사용합니다. 아이가 훨씬 손이 편하다고 해요.
너무 가는 연필에는 그냥 빠져버리더라고요. 하지만 웬만한 연필 사이즈는 다 들어갑니다. 






다이소 클리어 연필캡

연필을 쓰는 우리집 초등학생은 남자애라 매번 연필심이 부러져서 옵니다.
왜 그러는지 정말 미스테리인데요. 그래서 클리어 연필캡을 함께 사왔습니다. 
총 12개 들어있고 천원입니다.




연필캡은 사이즈가 좀 길어서 연필 깊숙히 꽂히더라고요.
꽂아놓은 펜그립이 뒤로 좀 밀리긴 하지만, 그래도 이제 연필심이 자주 부러질 일은 없겠죠?!




이제야 안심이 됩니다.





집에 다이소 펜그립이 떨어지면 마음이 불안할 정도랍니다. 
글씨를 쓸 때, 손가락에 힘이 좀 많이 들어가는 편인데요. 그래서 펜그립이 정말 필요합니다. 
단점은 때가 잘 탄다...정도?
그래도 다이소에서 간편하게 살 수 있고, 저렴하니 지저분할때 자주 갈아주시면 될것 같아요.


펜을 자주 쥐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폭신한 펜그립 리뷰였습니다.
괜히 비싼거 주문해서 생각보다 별론데? 하지 마시고,
여러가지 색상이 들어있어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다이소 펜그립을 사용해보세요.


댓글 쓰기

다음 이전